사이버 도박 내부를 위한 자동화된 UV-C 광 소독 시스템인 FlightSafe를 개발했습니다.

사이버 도박 엔지니어 팀이 개발한 시스템은 단거리 UV 광선 C형 방사선을 사용하여 항공기 객실을 통과하여 모든 요소를 ​​소독할 수 있는 자동 유도 차량(AGV)으로 구성됩니다. FlightSafe의 주요 장점은 소독 과정에서 사람이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자율성, 객실을 얼마나 빨리 소독할 수 있는지, 기차와 같은 다른 운송 수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 등입니다.

전체 제품 수명 주기에 걸쳐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회사인 사이버 도박 객실의 단거리 UV-C 광 소독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인 FlightSafe를 개발했습니다. 세비야의 엔지니어링 제조 사업부 관리자인 Luis Flores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CT에서는 승객과 탑승 직원의 안전과 건강이 항공 운송 회복에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자동화된 차량에는 효과적인 소독제로 입증된 주파수의 C형 자외선을 방출하는 램프가 장착된 접이식 팔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항공기 객실 내부를 이동할 수 있으며 암의 움직임과 회전을 통해 객실의 다양한 요소(좌석, 팔걸이, 테이블, 바닥, 트렁크 도어 등)를 면밀히 조명할 수 있습니다.

장점 중에는 프로세스의 속도와 자율성이 있으며, 이로 인해 항공기 기착 시간이 단축됩니다. 현재 소독 프로세스는 수동으로 수행되며 결과적으로 청소 직원의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기착 중 자동으로 소독 과정을 수행함으로써 운영자, 승무원 및 승객은 특정 주파수 및 출력에서 ​​해로울 수 있는 UV-C 광선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 라인에서 사이버 도박 프로젝트는 CNB(Centro Nacional de Biotecnología)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비야 대학교(AICIA) 및 CSIC(Centro Superior de Investigaciones Científicas)와 같은 여러 기관과 협력합니다. , 작동 매개변수를 제공하고 UV-C 조명을 사용한 소독 프로세스를 인증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Related proje사이버 도박s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