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젝트는 디지털화, 녹색 사이버 도박, 교육 및 훈련을 위한 전략을 개발하여 해당 부문의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서 4백만 유로를 지원하는 이 프로젝트에는 스페인, 아일랜드, 포르투갈, 영국, 벨기에, 네덜란드, 이탈리아 및 그리스의 대학, 사이버 도박 센터 및 기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R&D MATES 프로젝트(해양 사이버 도박 사이버 도박 전략을 통해 유럽 블루 경제 육성을 위한 해양 동맹)의 목표는 디지털화, 교육 및 환경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전략적 사이버 도박을 개발하여 해양 부문의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주요 목표는 해양 부문의 노동 시장이 해당 부문에 존재하는 변화와 과제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업계의 요구와 교육 및 훈련 시스템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그메이트 프로젝트는 8개국(스페인, 아일랜드, 포르투갈, 영국, 벨기에, 네덜란드, 이탈리아 및 그리스)의 대학, 기업 및 기관으로 구성된 유럽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으며 디지털화 전략, 녹색 사이버 도박(특히 순환 경제에서) 그리고 비즈니스 수준뿐만 아니라 사회적 차원에서도 해양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CT는 해군 건설 부문에 참여하고 있으며 가상 현실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 및 훈련 프로그램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상 현실을 통해 작업 영역을 시뮬레이션하고 복잡한 산업 환경에서 사람들을 교육하는 프로세스와 사이버 도박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MATES(해양 사이버 도박 사이버 도박 전략을 통해 유럽 블루 경제 육성을 위한 해양 동맹)는 4년 프로젝트(2018~2021)이며 예산 €4m의 Erasmus+ 프로그램을 통해 유럽 위원회의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해양 사이버 도박 센터(Fundación CETMAR)에서 조정하고 있으며 다음 구성원으로 구성됩니다.
라 코루냐 대학, Xunta의 문화, 사이버 도박 및 대학 행정부, ASIME, CT Ingenieros, Aqualex 멀티미디어 컨소시엄, AquaTT, Forum Oceano, Associaçao da Economia do Mar, Fundo Regional para Ciencia e Tecnologia(FCRT) ), Aquatera, Strathclyde 대학교, 겐트 대학교, 암스테르담 대학교, EGEMT,